본문 바로가기
(๑•᎑•๑)/일상

[일상] 회사에서 즐기는 피자 파티 "피자헛 메가더블세트"

by 챠밍이 2019. 12. 29.

안녕하세요

챠챠밍입니다

 

오늘은 밤부터 비가 내릴 수도 있다고 해요

비가 오면 눈이 되고 도로가 얼어버리고 나는!!

인천에서 서울까지 월요일에 출장 가고!!!!!!!

으악!! 망했어요 망했어요 여러분

 

이렇게 우울하지만 주말은 즐겨야겠죠!!! 

모두들 즐거운 주말 연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이번에 포스팅 해드릴 내용은 며칠 전에 회사에서 즐긴 피자 파티를 포스팅해보려 해요

 

 

주문한 피자는 피자헛!!!!!!

현제 메가 더블세트로 1+1 행사 중이랍니다

방문하시면 19,900원에

배달하시면 25,900원에 판매를 한다니까요 

저렴 저렴 초저렴하죠!!

또한 종류는 내가 원하는 종류 2개 가능하니까!!! 짱짱

 

뿜 뿜 불고기

한국인 입맛, 남녀노소 사랑하는 단짠단짠 불고기 토핑이 올라간 피자

 

찐 베이컨 체다

고소한 베이컨에 체다 치르르 올려 진한 치즈맛을 낸 피자

뽀짝 디아볼라

페퍼로니에 달콤한 크러쉬드 레드 페퍼가 피자 위로 올라간 피자

순삭 포테이토

바삭바삭한 와플 포테이토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플러스한 피자

갓 치킨

두 가지 치킨이라 더 특별한 부드러운 바비큐와 갈릭치킨이 올라간 피자

케미 캄보

믿고 먹는 조합 맛있는 건다 모아놓은 피자

냠냠 페퍼로니

질리지 않는 진리의 맛! 쫄깃한 페페로니와 치즈가 궁합 피자!

 

폭폭 치즈

치즈 위에 치즈위에 치즈!! 살살 녹아내리는 고소함이 좋은 피자

 

 

 

 

총 8가지의 종류의 피자가 있는데요

다 맛있겠죠!!!

 

다들 눈 크게 뜨고 보셔야 돼요~

총 ~!!! 16판!!! 두둥!!!

끝도 안 보이게 많은 피자들 보이시나요!!

팀원들 인원이 많다 보니 무지하게 많이 시켰답니다

 

도우는 바삭한 크런치 도우로 주문해 수는 많지만

양은 매우 적으니까요~

(저 돼지 아니에요~)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요

뽀짝 디아볼로

매콤 매콤 애 서 JMT!!

제 취향저격 피자였답니다!! 느끼한 것보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뿜 뿜 불고기

많이 달달하고 짠맛 또한 조금 나고 진짜 단짠단짠인데요

느끼한 감이 있었던듯해요!!

 

순삭 포테이 도는 제가 맛을 안 봐서 설명은 못 드리겠지만

다들 아실 맛이라고 생각해요

 

마지막 케미 캄보 케미 캄보는 100% 수프림 피자였답니다!!

옛날 느낌 뿜 뿜 나는 피자 느낌이었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저의 최애 픽은!

뽀짝 디아볼라였답니다

 

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취존으로 드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