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개봉예정

[영화 예고] 겨울왕국2 개봉예정 기대와 설렘~

by 챠밍이 2019. 11. 17.

안녕하세요 챠챠밍입니다.

며칠 전에 혼영을 보고 왔는데요.

또다시 영화가 보고 싶어 지는 일요일이네요.

개봉을 얼마 안 남겨둔 겨울왕국 2에 대해 끄적끄적 적어보려 해요.

2014년 1월 개봉했던 겨울왕국

영상, 감동, 노래, 캐릭터, 스토리 또한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선풍적인 Let It Go 열풍을 일으켰었던 걸로 기억한답니다.

벌써 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지만 어제 본듯한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는 듯해요~

 

11월 21일 새로운 이야기로 겨울왕국 2가개봉을 한다는데 

너무 두근두근하네요. 

전 목소리 출연 배우진들은 다 동일하더라고요.

이번 겨울왕국 2의 스토리는

엘사가 자신의 마법의 힘과 비밀의 대한 진실을 찾아 떠나는 여행 이야기라고 하네요.

울라프는 여전히 귀염 뽀짝 하고요

엘사와 안나는 자매애 뿜 뿜이네요!!

그리고 최고로 기대되는 겨울왕국하면 노래이죠!!!

짦지만 강력하네요!! 

한국에서는 태연이 불렀다니까요.

한국어버전도 들어보시는것도 좋을듯해요.

 

벌써 예매가 가능하니까요.

모두들 예매하러 달려가보셔야될듯해요

더빙편과 자막편이 있으니까 잘보시고 예매하셔야된답니다.

(예전에 더빙판 예약하고 가서 낭패본적이 있어서요)

또 오전 시간보다는 밤늦게 보시거나 아이들 학교간 시간때의 예매가 좋을듯해요

영화는 조용히 봐야죠 헿~

 

<구독과 공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