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개봉예정

[12월 개봉예정 영화"시동"] 마블리? 하...당신이란사람은 ...대체

by 챠밍이 2019. 11. 28.

안녕하세요.

챠챠밍입니다.

겨울왕국을 관람하고 나오는데요. 글쌔..하

제 눈의심 눈 꿈뻑 꿈뻑 

음머! 안본눈 사요!!

제가 단발병이 있는데요 

바로 퇴치가 된듯해요 역시 마블리인가요 ㅎㅎ

 

 

 

 

 

 

영화 "시동" 정보

영화 시동은요 개봉일이 12월18일(수)로 개봉 확정! 됐다고 하네요.

주연배우들은 !!

믿고 보는 마블리 마동석 배우님과, 

"사바하", "타짜"에서 맹활약하신 박정민 배우님, 

저는 "슬기로운감빵생활"에서 알게되어 작년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찍고 대박 난 정해인 배우님

예나 어머니로 한국에 "SKY캐슬" 열풍을 만든 염정아 배우님이 출연하니까요

대박대박 영화겠죠!!

또한 영화 "베테랑", "엑시트" 제작진이 만나 하....말해 뭐하나요 제 손만 아프네요.

 

영화"시동" 줄거리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예고편 보고 가시죠!

 

 

 

 

포스터 또한 너무 웃겨서

너무 기대 된답니다.

개봉하면 바로 달려가서 볼예정이니까요 후기 기대들 해주세요.

 

"구독 & 공감 & 댓글은 큰힘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