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๑•᎑•๑)/일상

[일상]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MD 2차..구경 및 가격

by 챠밍이 2019. 11. 29.

안녕하세요

챠챠밍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고 있고,

2020년은 코앞으로 다가왔고,

모두들 나이 냠냠 하시는 날이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11월 28일(목)에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2차 상품이 나왔답니다.

요즘에는 스타벅스가 물품을 많이 만드는건지?

아니면 사람들이 소비가 많이 줄어든건줄은 모르겠는데요.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물건들이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도자기로 된 제품들인데요

진짜 제품이 많이 있죠?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MD 2차

제품 컨셉이 산타마을인가? 놀이동산인가?

회전목마도 있고, 작년에 봤떤 펭귄도있고, 산타할배가 열기구 타고 다니고,

산타곰돌이도 있고, 난감하네요 난감해요...

 

 

이쁜 쓰레기들이 많았지만...

하지만 이쁘면 그만인거죠

SS홀리데이 네이비 프렌즈 텀블러 

재질이랑 뚜껑이 특이하더라고요

열기구가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트리에 장식하는 트리 오너먼트인데요.

가격이 무료 12,000원 이랍니다.

비싸긴하죠 ㅠㅠ?

그리고 열쇠고리 너무 귀엽더라고요

남색 곰돌이 취저당했지뭐에요

이 앞에서 사람들이 계속 들었다 놓았다 엄청하더라고요

 

 

망설이는 사람들 앞에서 숑들고와서 구입해버렸답니다.

먼저 집는 사람이 임자죠!!!

 

저는 모던한 텀블러를 좋아하다보니

텀블러는 따로 구입을 안했고요.

 

위 두개는 현재 재고가 남아있는줄을 모르겠써요.

하루가 이미 지나버려서...

 

 

"구독 & 좋아요 & 댓글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