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후기

[영화] 문화의 날 겨울왕국2 관람 후기 (Let it GO~)

by 챠밍이 2019. 11. 28.

안녕하세요. 챠챠밍 입니다.

 

다들 즐거운 문화의 날 보내셨나요?

저는 11월의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의 날에

겨울왕국2를 관람하고 왔답니다.

겨울왕국2 출연진

 

감독

크리스 벅 / 제니퍼 리

주연 

엘사 (이디나 멘젤)            /                안나 (크리스틴벨)

올라프(조시 게드)                   /        크리스토프 (조나단 그로프)

 

 

 

 

겨울왕국2 줄거리

"안나"와 "엘사"는 행복한 생활은 하며 꽁냥꽁냥 살고 있었답니다.

어느 날부턴가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에게 말을 걸기 시작한답니다.

이 의문의 목소리는 결국 안나와 엘사가 사는 아렌델 왕국을 위협하게 되고,

트롤이 찾아와 모든 것은 과거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걸 알려주게 된답니다.

자신들의 왕국을 구하기 위해 엘사와 안나는 과거를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아래 더보기는 스포가 있을 수 있답니다.

 

더보기

여행을 떠난 안나와 엘사 그리고 크리스토프와 우리의 귀염둥이 올라프

시간이 멈춰버린 안갯속에서 부모님들의 과거의 인연들을 만나게 되고,

부모님들의 만남 또한 할게 된답니다.

진실을 찾기 위해 바람, 불, 물, 땅의 4명의 요정들을 만나게 되고,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난 부모님의 배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자신이 누구인지와, 과거의 진실을 찾아 하나하나 차근차근 헤쳐나가는 내용이랍니다.

겨울왕국2 솔직 후기

솔직히 겨울왕국1편에 비해 열광할 정도는 아닌듯해요. 노래 또한 '퐉' 귀에 박히지 않았답니다.

Let's it GO를 의식한 나머지 너무 지르는 형식의 노래만 하지 않았나 싶기도 해요.

겨울왕국1편을 이어서 과거의 부분이 나오는데요. 그 부분에 엘사, 안나의 엄마가 부르는 노래는 참 좋았답니다.

다들 노래를 기대하시고 겨울왕국을 보실 테지만 너무 큰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울라프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웃겼답니다. 그리고 새로 출연한 브루니 이 녀석은 졸긔 였다는거!!!

영상은 멋있지만 스토리 자체가 너무 뻔한 스토리였다는 점이 많이 아쉬웠네요.

더빙판도 아닌 번역판이었는데도 우리 어린이들은 많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또한 영화관에서 굿즈들을 판매를 하는데요

저는 메가박스에서 관람을 했답니다. 메가박스 굿즈 가격 및 종류 올려놓을게요.

한번 보고 가셔요~

 

 

댓글